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마키노차야 블랙31 잠실롯데타워점] 가성비 좋은 뷰맛집 부페(메뉴,할인,주차 팁)

by hyeonine 2023. 12. 1.
728x90
반응형

 

얼마전 식사권이 생겨서 다녀온 마키노차야 블랙31 리뷰입니다

마키노차야 블랙31은 롯데월드타워 31층에 있어요

주차장이 매우 넓은데 gate2로 들어가서 타워쪽에 주차하시면 편합니다

저는 평일이었는데도 자리가 없어서 저 멀리 주차하고 한참 걸어가긴 했지만요 ㅎㅎ

 

 

가격은 사진 참고 해주세요 

티몬이나 위메프로 구매하면 조금 저렴할 때도 있더라구용

 

 

저도 롯데월드몰은 많이 가봤는데 롯데월드타워는 이날 처음이었어요 

롯데월드타워1층 동문앞에서 마키노차야 출입증을 받고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주차하고 출입증 받고 하다보면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으니 넉넉히 출발하셔요 ㅎㅎ

 

 

사전예약제고 좀 일찍 예약하셔야 그나마 창가자리로 배정될 가능성이 높은것 같아요

예약할때 창가자리를 요청했더니 확답은 못해드리지만 메모 남겨주시겠다고 했었는데 다행히 창가로 안내해주셨어요 ㅎㅎ

 

해산물이 메인인 부페라 그런지 입구가 아쿠아리움같은 느낌도 살짝 나네요 ㅎㅎ

 

여기도 수족관 ㅋㅋ

근데 뷰가 워낙 좋아서 수조는 눈에잘 띄진 않더라구요

 

 

여기가 저희 안내받은 자리에요

날씨가 좋길 바랬는데 이만하면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밥먹고 나오니까 금방 흐려졌어요 ㅎㅎ

 

회랑 초밥코너

저기 감태위에 육회초밥 올라간게 맛있었어요 ㅋㅋ

 

구움고기랑 야채들

LA갈비가 맛있었고 양갈비도 괜찮았어요!

 

스시류도 신선하고 좋았어요

연어랑 단새우, 타코와사비 넘 좋아요 ㅠㅠ

 

 

잡채랑 게장 육회 등등 한식류도 많았어요

게장이 특히 실하고 맛있었네요 ㅠ

 

대게다리 찐것도 있었는데

남편이 먹어보고는 그냥그렇다고 해서 저는 먹어보진 않았네요 ㅋㅋ

 

 

새우튀김은 인기메뉴라 튀기는 족족 사라집니다 ㅋㅋㅋ 눈치게임

 

 

단호박죽 전복죽 리조또 등등

열심히 먹었는데도 안먹은 메뉴가 꽤 많네요 ㅠ

 

 

밥먹기 전에 남편 사진한장 남겨주고 ㅎㅎ

 

 

첫접시

해산물 다 신선하니 맛났고

착즙오렌지주스가 있어서 같이 먹기 좋았어요

 

LA갈비도 갓구운게 참 맛있었고 게장에 게도 진짜 실해요 ㅠㅠ

흑후추 안심스테이크라고 그것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중간중간 뷰도 봐줘가면서 ㅎㅎ

저 멀리 남산타워도 보이네요

밤에 야경도 정말 예쁠것 같아요

 

 

디저트도 괜찮았는데

그렇게 막 고급스러운 느낌까지는 아니어서 살짝 아쉬웠네요 ㅋㅋ

 

 

그래도 전반적으로 괜찮았고 

 

라떼가 있고 아이스로도 가능한점은 좋았어요!

 

요즘 워낙 물가도 오르고 호텔부페 비싼데도 많고 해서

이정도 뷰에 이정도 퀄리티면 가성비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재방문의사 100% ㅎㅎ

 

아 그리고 주차비 지원은 안됩니다 ㅠ

평일은 10분에 300원, 주말은 10분에 500원이라고 하네요 

저는 식사하고 나오니 5000원쫌 안되게 나왔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롯데월드 타워앞에 있던 초대형 트리 ㅎㅎ

확실히 트리가 있으니까 연말분위기 제대로 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