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카페타임리즈] 개포동 분위기 좋은 루프탑 카페 / 레스토랑

by hyeonine 2020. 10.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이라 친정에 갔다가 근처에 바람쐬러 잠깐 동네 카페를 가려고 찾아봤어요. 추석당일이라 영업하는데가 많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처음보는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 봤습니다. 루프탑이라그래서 더 끌리더라구요.

카페타임리즈

 건물 제일 윗층인 17층에 위치하고 있고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네요. 올라가기 전에 문의 해보니 카페는 영업을 하는데 레스토랑메뉴는 영업을 하고 있지 않은 상태였어요. 

 입구 부터 너무 예쁜 조명이었고 창밖에는 탑층답게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조명들도 예뻐서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실만한 느낌이었어요.

카페타임리즈 메뉴판

 고급 카페느낌답게 메뉴도 다양하고 샌드위치, 크로플, 케익 등등 메뉴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크로플도 맛있어 보였고 무엇보다 테라스맥주A세트 정말 탐났어요. 다음에 밤에와서 야경보며 맥주한잔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간단히 음료를 주문하고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야외테라스에 앉겠다고 하면 음료는 테이크아웃잔으로 제공됩니다.

 탁트인 전망이 정말 좋았어요. 저 멀리 남산타워도 보이고 잠실경기장도 보이고 확실히 높은곳에 올라오니 뷰가 다르네요. 아래쪽에는 양재천도 흐르고 위치상으로는 너무나 좋은 곳 같아요. 

 테라스 자리 옆쪽으로는 작은 화단으로 막혀있어서 전혀 위험하지도 않고 예쁘기도 하고 좋았어요. 난간에 전구들이 밤에 불들어오면 너무 예쁠것 같아요.

 음료는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다만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데 시큼한 맛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아인슈페너는 크림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잘 섞어먹으니 좋았습니다. 다음에 근처 또 올일있으면 꼭 들러볼 카페에요. 전망좋은 숨겨진 카페를 발견해서 너무 좋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