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맘모스베이커리/하비에르] 안동 유명빵집과 초콜릿 가게(비추) 후기

by hyeonine 2020. 10.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안동에 들렀다가 가본 유명 빵집리뷰를 해볼게요. 여기는 5대빵집이라고 유명해서 몇번 다녀왔던 곳인데 최근에 다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하비에르라고 옆에 원래는 없던 초콜렛 가게도 생겨서 함께 리뷰 해볼게요.

맘모스베이커리

 

 우선 맘모스베이커리 리뷰입니다. 유명베이커리인만큼 수상내역도 많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내부에는 음료와 구입한 빵을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가게 안쪽으로 베이킹 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그만큼 위생에 자신있다는 의미로 보여서 믿음도 갔구요.

 메인에는 맘모스베이커리에서 제일 유명한 빵이라고 할 수 있는 크림치즈빵이 자리잡고 있네요. 사실 꼭 먹어봐야한다는 빵인데 그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빵 종류가 많고 먹음직스러워서 근처에 오시면 한번쯤 들러보실만 합니다. 안동에 온 기념으로 구매 해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케익류도 다양해서 보는재미가 있었어요. 저는 구매해서 서울에 가서 먹을 예정이라 케익은 망가질까봐 구매하지 못했는데 아쉬웠어요. 포도가 잔뜩 올라간 케익은 잘팔리는 제품인지 많이 준비되어있었는데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커피랑 한입씩 먹으면 기분이 좋아질만한 미니케익인것 같아요. 

 밀크앙금빵이라고 새로개발한 상품이라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그냥 그랬네요. 

 맘모스베이커리 맨처음 왔을때는 엄청 사람이 붐비고 그랬는데 점점 조용해지는..? 분위기인것 같아요.


 

하비에르

 

 계산하고 나오는길에 초콜릿샵이라고 지하에 있길래 구경이나 해볼까 하고 들어가 봤습니다. 

 입구부터 엄청 고급진 느낌이라 인상적이었어요. 

 가게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명품샵에 온듯한 인테리어였고 고급초콜릿을 판매하는 분위기였어요. 

 다른 유명 초콜릿샵에 비해서 가격이 아주 비싼편은 아니긴 했어요. 선물용 포장도 가능했구요.

 저희도 조금 사서 먹어봤는데 자세한 사진이나 내용은 올리진 않겠지만 사드시지 않는걸 추천 드립니다..^^

 엄청 고급스러운 초콜릿처럼 해놨는데 실망스러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