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3단의 요리

[팔도비빔장] 만능소스로 김치말이 비빔국수

by hyeonine 2020. 10. 8.
728x90
반응형



언제 먹어도 맛있는 팔도비빔면! 양념장만 따로팔아도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진짜나왔네요 ㅋㅋㅋ

팔도비빔장

마트에서 할인중이길래 3개 4천원에 구매했어요
시그니처 2통, 매운맛소스 1통으로 구성이 좋네요

만능소스답게 비빔국수는 기본이고 비빔밥, 진미채무침, 삼겹살, 떡볶이, 매운짜장라면, 치킨, 순대볶음 등등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어요!

포장도 원래알던 비빔면 포장처럼 되어있어서 뭔가 귀엽네요 ㅎㅎ

요 두가지 소스를 모두 활용해서 김치비빔국수를 만들어볼게요!

잘게썬 김치에 시그니처양념, 매운양념 적당한비율로 섞어서 넣어주고 참기름, 깨 넣어주면 초간단 완성이에요!

소면만 탱글하게 삶아서 얹어주면 됩니다.
계란도 삶았는데 덜익어서 생략..ㅠㅠ

면을 너무 많이삶았어요 ㅋㅋㅋ양조절도 실패

맛없을수가 없는 맛이에요! 취향껏 소스를 조절해서 먹을수있다는점도 좋고 간편한것도 너무 좋네요ㅎㅎ
만능소스인만큼 다양한요리에 활용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