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샤오미 워터픽] 휴대용 워터픽 (물치실) 추천

by hyeonine 2020. 10. 16.
728x90
반응형


 미리미리 해야하는 관리중에 치아관리가 빠질 수 없죠! 저는 이 안쪽에 교정 유지장치를 붙이고 있어서 치실사용이 어려웠는데 물치실 일명 워터픽이라는 제품이 있어서 관심갖고 있다가 샤오미 제품 구매 해봤습니다. 

샤오미 워터픽

 가격은 온라인으로 2만원대에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일반적인 워터픽은 10만원 내외여서 살까말까 고민됐었는데 생각보다 아주 저렴해서 입문용으로 구매해봤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샤오미 제품들도 가성비 좋고 괜찮아서 믿고 선택했습니다. 

 깔끔한 포장에 본체와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커다란 물탱크에 호스가 달린 워터픽들도 많지만 샤오미 워터픽은 작은편이라 휴대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아요. 샤오미로고도 깔끔하게 붙어있네요.

 설명서가 영어도 없고 중국어라 당황했는데 대충 그림보고도 이해가 가능하긴 합니다. 

 구매처에 간단한 설명이 있어서 참고 해봤습니다. 모드는 네가지로 강력모드, 표준모드, 미세모드, 펄스모드가 있고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노즐도 네가지로 표준노즐, 혀클리너노즐, 교정노즐, 치실노즐인데 개인적으로 혀클리너노즐 빼고는 비슷한 느낌같아요. 노즐이 여러개라 식구들끼리 하나씩 찜해서 사용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왼쪽사진에 보이는 뒤편 구멍으로 물을 주입할 수 있어요. 다른 휴대용워터픽들에 비해 물탱크가 큰편이라 편라하다고 합니다. 노즐도 케이스 안에 보관할 수 있어서 관리하기 좋네요. 

처음에 모르고 힘으로 뽑으려했는데 왼쪽사진의 버튼을 누르면 노즐이 뽑힙니다. 기계뒤편의 회색고무마개 안쪽에 충전단자를 연결하시면 됩니다. 

 조립 후 작동시켜본 모습입니다. 수압이 생각보다 세서 놀랐는데 막상 이에다 해보니 딱 적당한 정도의 세기 였어요. 사용하실땐 입을 다물고 치아에 수직으로 대고 작동하시면 됩니다. 입벌리고 분사했다가는 워터파크 되니 조심하세요 ㅎㅎ

생각보다 개운한 느낌이어서 앞으로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양치만으로 찝찝하거나 치실사용이 불편하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